둘째 출산일도 다가 오고 해서...

 

지난번 구입해 두었던 다이치 듀웰 시즌2 장착을 해보았다..

 

장착 위치는 운전석 뒤좌석에 뒤보기 장착을 했는데.

 

기존에는 멕시코시 로디(주니어용)를 큰딸이 사용했는데.

 

이제는 앞자리 조수석으로 이동을 하고...

 

멕시코시 로디 역시 주니여용으로 더할나이 없이 좋다.

 

멕시코시를 선택한 이유는 주니어용이면서 어른 벨트를 그냥 사용할수 있다는 점과 엉덩이와 등받이 부분 분리로 초등학교 고학년까지도 소화할수 있다는 점에서 선택되었는데..

 

멕시코시의 사용기는 다음에 한번더...^^

 

그 자리에 다이치 듀웰 시즌2가 장착되었다.

 

멕시코시로디에 비해서는 장착이 좀 어렵고 번거로운 편이다..물론 영야용과 주니어용의 차이에서 오는것도 있지만...

 

그래도 안전도 테스트에서 좋은 등급을 받았기에....장착에 조금 불편함 쯤이야...^^

 

그리고 ...뒤보기 장착시 요즘 차량에 있는 이지엑세스(자동차 시동을 끌때 운전자가 하차하기 쉽도록 시트가 자동으로 뒤로 물러나는 기능..)기능을 사용할때 운전자의 시트와 카스트가 간섭을 받는다는 글도 있었는데..

 

다행에 제가 타는 차량(K7)에서는 간섭이 없었네요..

 

다음주 태어날 울 콩이를 태워...다시한번 후기 올려 보려합니다.

 

안전운전하세요...

 

p.s : 듀웰의 단점을 안 적었군요..ㅎㅎ 운전시 차량내에서 나는 불규칙적인 소리에 민감하신 분이라면....듀웰 설치후 새로운 잡음(소리)이 있을것입니다.그것이 무엇이냐 하면...뒤보기에서 카시트의 평행을 보여주는 부분인데...쇠구슬이...차량이 움직일때마다...카시트 양쪽에서 소리가 납니다....--

저도 좀 예민한 편이라....쇠구슬 구르는 소리가 신경을 좀 거슬리기는 하더군요..

자석으로 고정을 해버릴까..싶기도 하고...^^

 

 

'사용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셔프라이스 바운서  (2) 2013.03.08
에르고 아기띠  (2) 2013.02.28
mamas & papas의 urbo 유모차  (0) 2013.02.18
세탁조 청소...  (3) 2013.01.14
다이치 듀웰 시즌2 카시트  (0) 2012.12.14

+ Recent posts